스티비 에디터가 빨라졌습니ㄷ!!
지난 주 스티비 오픈베타를 시작했습니다. 오픈베타 시작 후 크고 작은 오류들을 수정했고, 몇 가지 사용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지난 주 스티비 오픈베타를 시작했습니다. 오픈베타 시작 후 크고 작은 오류들을 수정했고, 몇 가지 사용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속도가 빨라졌습니ㄷ!!
스티비 에디터, 편하긴 한데 자꾸 버벅이고, 답답하셨죠? 속도가 약 15% 빨라졌습니다. 속도 개선은 스티비 팀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입니다.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를 수정했습니다
캠페인, 수신자 그룹 등 업계에서 일반적으로 쓰이지만 낯설었던 용어를 쉽고 친근하게 바꿨습니다. 캠페인은 이메일로, 수신자 그룹은 주소록으로 바꿨습니다.

이모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이메일 본문 콘텐츠에 이모지를 사용하면 콘텐츠가 잘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모지를 사용하면 뭐가 좋은지 궁금하시다면, 이메일 제목에 감정을 입히다, 이모지(Emoji)를 읽어보세요.

바로 문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스티비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거나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고민말고 오른쪽 아래 노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스티비 담당자에게 바로 내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도 좋습니다. 스티비 팀이 고민하고 벌처럼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 호환성이 일부 개선됐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런칭할 때는 무엇보다 속도가 중요합니다. 스티비 뉴스레터를 6개월 간 발행하면서, 잠재적인 사용자의 대부분이 크롬이나 사파리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됐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와의 호환성은 우선 순위를 낮게 두고 스티비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일부 개선되긴 했지만, 스티비를 사용할 때는 가급적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