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시작을 돕는 뉴스레터 모음

구독자님의 새해 계획은 무엇인가요?

한 해의 시작을 돕는 뉴스레터 모음

구독자님의 새해 계획은 무엇인가요?


어떤 뉴스레터인가요?

2023년을 맞아 계획한 여러 가지 다짐을 돕는 뉴스레터를 모았습니다. 아직 새해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오늘 소개하는 뉴스레터를 참고해 구독자님의 한 해를 꾸려보면 어떨까요?


듣똑라 LETTER

발행일: 매주 금요일

새해에도 세상이 굴러가는 감각을 놓치고 싶지 않은 구독자님을 위한 <듣똑라 LETTER>입니다. 경제, 시사 등의 이슈를 누구나 알기 쉽도록 설명해주는 덕분에 뉴스레터의 제목처럼 읽기만 해도 똑똑해지는 기분을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듣똑라 LETTER>는 동영상 미리보기 상자를 활용해 동명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영상을 뉴스레터에서 소개합니다. 덕분에 구독자는 페이지나 아카이빙 등 웹용 콘텐츠에서 뉴스레터를 읽을 때 다른 페이지로 이탈하지 않고 뉴스레터 내에서 필요한 영상을 바로 재생할 수 있고요.

<듣똑라 LETTER>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그리니엄 레터

발행일: 매주 월요일

지난 한 해 구글 국내 이용자가 가장 많이 검색한 키워드는 ‘기후변화’였다고 합니다. 만약 구독자님도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지구를 위해 더 나은 결정들을 내리고 싶다면 <그리니엄 레터>를 구독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니엄 레터>의 피드백 폼

넓은 카테고리의 소식을 깊이 있게 전하는 뉴스레터의 발행인이라면 어떤 꼭지의 콘텐츠가 구독자들에게 가장 도움이 되었는지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그럴 때는 <그리니엄 레터>의 피드백 폼을 참고해보세요. <그리니엄 레터>는 어떤 콘텐츠가 가장 좋았는지 묻는 질문을 피드백의 첫 질문으로 설정해두어 구독자들의 의견을 보다 뾰족하게 수집하고 있거든요.

<그리니엄 레터>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모비레터

발행일: 매주 월요일

영어 공부를 새해 목표로 하고 있다면 BBC, CNN에서 발행한 기사를 통해 영어 표현을 알려주는 <모비레터>를 구독해보세요. 한 주를 최신 시사 상식, 그리고 새로운 영어 표현과 함께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영국 로열 패밀리의 위기

모비잉글리쉬에서 발행하고 있는 <모비레터>는 페이지와 구독 폼을 삽입한 사이트를 활용해 구독자를 모집합니다.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사이트에 방문한 예비 고객이 뉴스레터를 받아보며 간접적으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죠. 구독자님이 발행하는 뉴스레터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다면 참고하기 좋은 사례입니다.

<모비레터> 지난 뉴스레터 보기

Running News

발행일: 비정기

새해 계획으로 운동을 빼놓을 수 없죠. <Running News>는 ‘달림이’를 위한 마라톤 소식과 러닝 이슈를 전하는 뉴스레터입니다. 초보 달림이와 러닝 마니아 모두를 위한 소식을 폭넓게 전하고 있습니다.

러닝 뉴스 Issue №4

<Running News>는 뉴스레터 시작과 말미에서 에디터의 이야기를 깊게 전합니다. 최근의 달리기 근황이나 러닝에 대한 생각들을 말이죠. 달리기에 대한 정보를 전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에디터가 드러나 이야기를 전하는 덕분에 구독자들은 달리기라는 취미를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뉴스레터 발행인과 함께 즐기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Running News>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이 콘텐츠는 매주 수요일 발행되는 스요레터를 통해 먼저 소개되었습니다. 마케팅 팁을 빠르게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구독하기👉 https://syoletter.stibee.com/

글. 스티비 마케터 세솔
🎨 메인 이미지. 스티비 디자이너 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