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14 참가팀 뉴스레터 모음

때로는 뉴스레터로, 때로는 책으로

UE14 참가팀 뉴스레터 모음

때로는 뉴스레터로, 때로는 책으로

어떤 뉴스레터인가요?

제14회 언리미티드 에디션 — 서울아트북페어 2022(UE14)》 참가팀의 뉴스레터들을 모았습니다. 어떤 뉴스레터 발행인들이 참가하는 지 궁금하다면, 지금 미리 살펴보세요!

디어마프

발행일: 격주 목요일

매거진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을 기반으로 사람들이 내면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마음 성장 플랫폼 ‘마인드그라프(mindgraph)’입니다. ‘마음 건강’을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하나의 키워드를 주제 삼아 깊게 풀어 전하는 매거진은, 내용도 알차고 디자인도 세련되어 읽기도 보기도 좋습니다.

🕊️ 님은 게으름과 절친이 되어본 적 있나요?

‘마인드그라프(mindgraph)’는 2주에 한 번씩 뉴스레터 <디어마프>를 보냅니다. 마음에 관한 소중한 이야기를 전하는 <디어마프>에는 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체크리스트와 마음을 보살피는 방법이 담겨있습니다. 매거진과 APP 그리고 뉴스레터까지, 형태는 다양하지만 ‘마음 건강’이라는 일관된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그들의 이야기를, 마음 편히 구독자님이 원하는 방식으로 만나보세요.

<디어마프>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outofseoul

발행일: 매주 화요일

물리적으로, 정서적으로 서울에서 벗어난 자유와 무한함에 대한 다큐에세이 <#outofseoul>입니다. 유료 뉴스레터지만, 내용이 궁금한 독자들을 위해 ‘맛보기 모음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어 미리 살펴보고 구독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유료 콘텐츠 미리보기 설정하기)

🌳 [김다큐의 #outofseoul 맛보기] 생(生)의 감각

어떤 기록은 다시 모여 책이 되기도 합니다. 서울 밖에서 서울의 삶을 고민하며 뉴스레터를 발행해온 다큐에세이 <#outofseoul>을, 이번 UE14에서 독립출판물로 만나보세요.

<#outofseoul> 맛보기 모음
구독하기

무과수의 편지 since 2022

발행일: 매월 25일

매달 나를 기억해주고 안부를 물어보는 편지가 온다면 어떨까요? 조금 더 잘 살아보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을까요? 꾸준히 안부를 묻고 싶은 마음으로부터 시작된 뉴스레터 <무과수의 편지>를 소개합니다. 매월 25일 작가 ‘무과수’가 보내는 유료 뉴스레터입니다.

무과수의 편지 since 2022 구독 폼

<오픈 유어 레터> 시리즈로 여러 번의 시즌제 유료 뉴스레터를 발행해왔던 작가는, 이번에는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닿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평생 보낼 수 있는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번 UE14에서는 <오픈 유어 레터:도쿄>로 먼저 선보였던, 독립출판물 『무과수의 기록 : 도쿄』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무과수의 편지> 구독하기

별세계에서 온 편지

발행일: 매달

모든 여자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페미니스트 출판사 ‘별세계’에서 보내는 뉴스레터 <별세계에서 온 편지>입니다. 매달 한 번, 자매에게 보내는 편지에는 살아가며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닿았으면 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보냅니다.

[별편지🪐] 7월, 신이 여자라면🧙🏻‍♀️

‘책 한 권이 필요한 이야기가 있다.’라고 말하는 출판사 ‘별세계’는 6월에 출간한 첫 책 『탈혼기』로 이번 행사에 참가합니다. 때로는 우연히 내가 듣고 싶고 만나고 싶었던 이야기를 발견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행사 이후에도 출판사 ‘별세계’의 이야기를 계속 듣고 싶다면 뉴스레터 <별세계에서 온 편지>를 구독해보세요.

<별세계에서 온 편지> 구독하기


이 콘텐츠는 매주 수요일 발행되는 스요레터를 통해 먼저 소개되었습니다. 마케팅 팁을 빠르게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구독하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3

글. 스티비 마케팅 매니저 룰
🎨 메인 이미지. 스티비 디자이너 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