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함을 덜어주는 뉴스레터 모음

재미있는 콘텐츠를 살펴보면 답답함이 조금 사라집니다


봄이 오는 듯, 마는 듯. 요즘은 날씨가 어떤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며 친한 사람들과 오히려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죠. 때문에 모두의 안녕을 생각하며 “내 방” 안에서만 지내는 시간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좋기만 했던 방 안이 슬슬 답답하게 느껴지진 않나요? 지금 소개하는 뉴스레터를 살펴보세요. 재미있는 콘텐츠를 살펴보면 답답함이 조금 사라집니다🧘‍♂


1. 쏠트

발행일: 목요일 오전 8시 (구독하기)

쏠트 뉴스레터 일부

쏠쏠한 트렌드 소식을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요즘 뭐가 유행이지? 요즘 사람들은 뭘 좋아하지? 궁금했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살펴보세요. 문화, 핫플레이스, 콘텐츠까지 유행하는 소식을 감칠맛나게 전해드립니다.

>> 최근 쏠트 뉴스레터 직접 살펴보기

2. 비디오 쟈-키

발행일: 매주 금요일 (구독하기)

비디오쟈-키 뉴스레터 일부

“비디오쟈-키는 순수한 덕심으로만 운영됩니다”, 이 뉴스레터 푸터에서 눈길을 끄는 문장입니다. 한 분야의 덕후만큼 무언가를 잘 소개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영화, 영화가 길다면 드라마, 단편으로 끝내고 싶다면 다큐멘터리까지. 유연한 VJ를 뉴스레터로 만나보세요.

>> 최근 비디오 쟈-키 직접 살펴보기

3. 앨리스 미디어

발행일: 매주 금요일 (구독하기)

앨리스 미디어 뉴스레터 일부

이미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뉴스레터입니다. 지난 스요레터에서도 한 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죠. No Issue No Life! 함께 보면 재미있는 이슈를 공유하는 위클리 뉴스레터 서비스입니다.

>> 앨리스 미디어 구독 페이지 보러가기

4. 빵슐랭 가이드

발행일: 일주일에 한 번(구독하기)

빵슐랭 가이드 뉴스레터 일부

“기념일엔 케이크, 바쁠 때는 샌드위치. 선물할 땐 마카롱, 디저트는 타르트!” 멀리 갈 여유가 없더라도, 일상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빵을 소개하는 뉴스레터입니다. 맛집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니, 집밥이 지겨워지는 요즘 딱 필요한 소식 아닌가요?

>> 빵슐랭 가이드 소개 페이지 보러가기

5. 오디티 스테이션

발행일: 매주 목요일(구독하기)

오디티 스테이션 일부

현대에도 노동요는 존재합니다. 재택 근무를 할 때나 방 안에서 쉴 때, 집 근처를 간단히 산책할 때도 흥겨운 노래와 함께해보세요. 요즘 사람들의 요즘 노래를 전하는 뉴스레터, 스페이스 오디티의 오디티 스테이션입니다.

>> 최근 오디티 스테이션 직접 보기


이 글은 스요레터로 먼저 발행되었습니다. 누구보다 먼저 이메일 마케팅 팁, 새로운 뉴스레터 소식을 받아보고 싶다면 스요레터도 구독해보세요. 매주 수요일은 스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