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가장 사랑받았던 스요일의 꿀팁은?

스요일의 꿀팁 2021 연말결산

2021년, 가장 사랑받았던 스요일의 꿀팁은?

2021년에도 스요일의 꿀팁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요일의 꿀팁’을 통해 전달드린 이메일 마케팅 팁들 잘 받아 보셨나요? 2021년 한 해동안 스티비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만한 13개의 꿀팁을 전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꿀팁을 다시 모아봤습니다. 혹시 놓치거나 잊어버린 꿀팁은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1위. 🎬스요일의 꿀팁: 웨비나 현장 배달 왔습니다.

지난 5월에 있었던 2021 이메일 마케팅 리포트 웨비나 현장을 담은 스요일의 꿀팁입니다. 333명이 참여한 설문조사와 이메일 125,150개를 분석한 리포트 뒤의 더욱 입체적인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그래서 뉴스레터의 시대는 어떻게 흘러가는 건지 알고 싶다면 이 스요일의 꿀팁을 놓치지 마세요!

2위. 👀스요일의 꿀팁: 구독자님의 메일이 술술 읽힐 수 있도록

간단한 방법으로 뉴스레터의 가독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 스요일의 꿀팁입니다. 예쁜 뉴스레터가 왜 읽기 좋은 뉴스레터를 의미하지 않은지 궁금하다면 꼭 읽어봐야 하는 내용들이 담겨 있으니, 이 스요일의 꿀팁을 참고해 보기에도 좋고 읽기에는 더 좋은 뉴스레터를 만들어 보세요.

3위. 🤗 스요일의 꿀팁: 구독자님, 이름을 불러볼까요?

메일 머지 기능을 활용해 개인화된 이메일을 만드는 법을 소개한 스요일의 꿀팁입니다. 메일 머지 사용법부터 사용자 정의 필드를 활용해 쿠폰을 발행하고 url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담았으니, 이 스요일의 꿀팁에서 소개해 드린 방법을 활용해 개인화된 이메일으로 오픈율 등의 지표를 개선해 보세요.

그 외에도 이런 꿀팁들이 사랑받았어요.


이 콘텐츠는 매주 수요일 발행되는 스요레터를 통해 먼저 소개되었습니다. 마케팅 팁을 빠르게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구독하기👉 https://syoletter.stibee.com/

글. 스티비 마케터 세솔
🎨 메인 이미지. 스티비 디자이너 밀리